본문 바로가기

고투콜라가 피부, 뇌건강, 기분, 기억, 수면에 미치는 영향, 부작용, 복용량, 주의사항, gotu kola

반응형

고투콜라는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콜라겐의 부피와 강도를 증가시키기 때문에 상처 치유, 화상, 건선, 스트레치 마크, 흉터, 셀룰라이트 및 경피증에 유용합니다. 마데카솔 제품 덕분에 이미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지요.

 

고투콜라 효능 부작용 복용량 주의사항

 

고투콜라와 피부

 

고투콜라 효능 상처 치유, 화상, 건선, 스트레치 마크, 흉터, 셀룰라이트 경피증



 

 

 

 

 

 

고투콜라와 뇌건강

 

고투콜라 두뇌건강 항염증, 항바이러스, 항박테리아, 살충제 항진균제 아유르베다 두뇌강장제

 

 

 

 

 

 

 


고투콜라는 염증, 바이러스, 항 박테리아, 살충제 및 항진균제입니다.
고대 인도의 전통 의학 아유르베다에서는 고투콜라를 두뇌강장제로 사용했습니다.
고투콜라는 신경을 보호하며 정신건강을 돕습니다.

 

 

 

 

 

 

고투콜라는 새로운 뇌 세포 형성을 촉진하는 뇌의 비료처럼 작용하는 단백질 인 BDNF(brain-derived neurotrophic factor)의 방출을 활성화합니다.  
고투콜라의 효능을 보려면 몇 주가 걸리는데, 수상 돌기 분지를 촉진시키고 뇌의 가소성과 뇌 세포 간의 소통을 증가시키는 작용을 합니다.

고투콜라 효능 두뇌 신경가소성

 

 

 

 

 

 

고투콜라는 또한 새로운 신경 세포의 성장을 자극하고 기존 신경 세포를 보호하는 신경 성장 인자(NGF)를 증가시킵니다.

또한 독소와 산화 스트레스로부터 뇌를 보호합니다. 때문에 일상 생활에서 발생하는 뇌 손상으로부터 뇌를 보호합니다.

지금까지 연구에 따르면 뇌 안(brain fog), 편두통기분 변화를 유발하는 식품 첨가물인 납, 비소, 알루미늄 및 글루타민산 나트륨 (monosodium glutamate, MSG)과 같은 신경 독으로부터 뇌를 보호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고투콜라가 뇌를 보호하는 또 다른 방법은 자유 라디칼의 영향을 줄이는 것입니다.

 

 

 

 


산화 스트레스라고도 알려진 자유 라디칼 손상은 부착되지 않은 산소 분자가 금속을 공격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세포를 공격하여 녹을 일으키는 경우 발생합니다. 산화 방지제는 무해한 자유 라디칼을 중화시켜 무해하게 만듭니다.

대부분의 식물은 항산화 효능을 가지고 있지만, 고투콜라의 항산화 효과는 특히 더 뛰어납니다.덕분이 신경 보호 효과 더 뛰어납니다.

 

고투콜라 효능 항산화 뇌안개 brain fog 편두통

 

 

 

 

 

 

 

 

 

고투콜라와 기분

 

고투콜라는 만성적인 스트레스뿐 아니라 일반적인 스트레스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또힌 깜짝깜짝 놀라는 불안증과 일반적인 불안장애에 효과가 있으며 우울증에도 도움이 됩니다.

고투콜라가 침착성과 만족감 및 주의력을100%향상시켰으며 불안 및 우울증의 증상을 50%감소시킨 실험연구결과가 있습니다.

 

고투콜라와 기분 불안 우울증 침착 불안장애 스트레스

고투콜라와 수면

 

고투콜라는 수면장애를 도울 수 있습니다. 적절한 수면이 뇌건강을 위해 필수적입니다. 수면이 부족하면 뇌안개(brain fog)와 기억상실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고투콜라는 수 천년 동안 천연 수면 보조제로 안전하게 사용되었습니다. 고투콜라 잎차를 마셔도 효과적입니다. 

 

 

 

 

고투콜라와 기억


비타민 E는 주로 심장 건강 비타민으로 알려져 있지만 뇌에도 마찬가지로 중요합니다. 이 지용성 비타민은 특히 비타민 C와 짝을 이룰 때 나이와 관련된 정신 감퇴를 늦추 게됩니다. "비타민E + 비타민C"를 함께 복용하면 기억력 향상, 기억력 감퇴 및 알츠하이머 병 및 치매 위험을 60 %감소시킵니다.


콜라 비타민 E와 비슷한 시너지 효과 가 있으며 "비타민E 고투콜라"를 함께 복용하면 두뇌기능을 강화합니다.

비타민E 와 고투콜라 시너지 두뇌강화 기억력감회 알츠하이머 치매 기억력 향상


고투콜라는 또한 기억력을 향상시키고 알츠하이머에 도움이 됩니다. 건강한 노인과 알츠하이머 환자 모두에서 기분과 인지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알츠하이머 환자가 고투콜라를 복용했을 따 기억과 학습을 담당하는 신경 전달 물질 아세틸 콜린 (acetylcholine ) 수치가 감소했다는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Aricept와 같은 치매 치료제는 아세틸 콜린 분해를 차단하여 작용합니다.

Triterpenes는(고투콜라의 주요성분)
두 가지 방법으로 알츠하이머 병에 도움이되는 스테로이드 전구체입니다. 이는 Aricept와 유사하게 아세틸 콜린의 분해를 억제합니다. 또한 알츠하이머 환자의 뇌에 축적되는 아밀로이드 플라크의 형성을 예방합니다


고투콜라 복용량

 

인지 증진에 권장되는 용량은 체중에 따라 대략 2,000-4,000mg입니다. 불안을 줄이기 위한 복용량은 하루에 두 번 500mg입니다.

 

 

고투콜라 부작용


투콜라는 매우 안전합니다. 수천 년 동안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차로 마시고 음식으로 먹었습니다. 대부분의 부작용은 매우 미약하여 대개 위장장애두통입니다.

 

 

 

고투콜라 부작용 위장장애 두통

 

고투콜라 주의사항

 

항불안제나 수면제등 병원처방약을 복용하고 있는 경우, 사용전 의사에게 반드시 먼저 물어봐야 합니다.

또한 간질환이나 피부암의 병력이있는 사람은 조심해서 사용해야하며 임신중이거나 모유수유중인 여성은 복용해서는 안됩니다.




고투콜라 부작용 주의사항 복용량 효능

 

고투콜라는 기분과 기억력을 향상시키고 독소와 자유 라디칼 손상으로부터 뇌를 보호하며 정신건강을 유지하도록 도와줍니다.
 
스트레스, 불안 또는 불면증을 보완하고 인지력을 증진하고자 한다면 고투콜라 보조제를 복용하거나 차를 드시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글 더보기

정맥순환개선제 고투콜라 제품 추천 Centella asiatica 부종 하지정맥류 정맥류개선

그라비올라의 효능과 부작용,헤르페스, 항염, 항암, 당뇨, 혈압 Graviola

레드 클로버 효능 붉은 토끼풀 부작용. 갱년기, 폐경기, 에스트로겐, 이소플라본, 복용량

불면증에 좋은 수면보조제 천연수면제, 가바, 테아닌,카바카바, 발레리안, 시계꽃

베타시토스테롤 효능 부작용 복용량 전립선, 호르몬, 고지혈증, 당뇨, 탈모, 면역, 염증

기억력에 좋은 허브 Best6 세이지, 로즈마리, 고투콜라, 징코빌로바, 바질, 아쉬와간다

우울증, 불안, 알츠하이머를 돕는 허브

집중력에 도움이 되는 보조제 티아민 크레아틴 징코빌로바 오메가3 l티로신

 

 

반응형